UPDATED. 2021-08-27 09:58 (금)
잡코리아x왓챠, 3천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쏜다!
잡코리아x왓챠, 3천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쏜다!
  • 박성진 기자
  • 승인 2021.07.0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잡코리아 앱에서 '잡코리아가 왓챠'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즉석당첨 도전하기'를 누르면 즉석에서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잡코리아 앱에서 8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ID당 하루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즉석당첨을 통해 당첨이 확인된 3000명에게는 왓챠 1개월 이용권(1천명)과 2주 이용권(2천명)을 증정한다. 당첨된 쿠폰은 ‘왓챠 이용권 사용하기’ 버튼을 통해 등록 후 해당하는 기간동안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잡코리아가 왓챠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이다. 왓챠에서 제공하는 9만여 편의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품으로 지급받은 이용기간만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강지연 잡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그간 오뚜기, 텐바이텐, 오리온, 푸드어셈블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시도하며 잡코리아 고객에게 양질의 취업 정보뿐 아니라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금번 왓챠와의 콜라보 이벤트가 직장인들의 피곤하고 고된 출퇴근길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