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6 15:09 (목)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 성황리 개최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 성황리 개최
  • 박성진 기자
  • 승인 2019.11.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중소기업들의 가성비 좋은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이 성황리에 막을 내린다.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가 진행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지난 1일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주요 백화점 15개 매장 및 G마켓, 옥션, 위메프 3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 진행되었다. 우수 중소기업 제품으로 선정된 패션, 이미용, 생활용품, 잡화,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처음으로 온라인 쇼핑 채널로 플랫폼을 확대하면서 품질좋은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좀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G마켓 득템마켓에 참여한 브리사 LED 후레쉬 손전등 충전식 휴대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지원으로 G마켓 전체 베스트5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하루 평균 1~2개 판매에 그쳤던 제품이 딜 지원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었던 것. 중소 제조사가 직접 소비자와 만나면서 유통마진은 줄이고 소비자 혜택은 더할 수 있었다. 

오프라인에서는 디소마1588 기능성 신발, 썬앤아이 원적외선 족열기, 자연미방 천연염색 침구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면서 득템마켓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외에도 대형유통채널과의 접점을 찾지 못했던 중소기업들이 이번 판매전에 참여하면서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홍보 효과를 거두는 동시에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을 다지는 토대가 되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은 처음으로 온라인 쇼핑 채널로 확대하면서 새로운 판로 개척과 제품 홍보에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중소기업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