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17:31 (목)
알바생 응원하는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벤트 진행
알바생 응원하는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벤트 진행
  • 이현우 기자
  • 승인 2019.11.04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 관련 이미지. (사진=알바몬)
기사 관련 이미지. (사진=알바천국)

알바천국이 혼밥하는 알바생들을 응원하는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4일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연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오직 알바천국에만 있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알바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 중 하나인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벤트는 대한민국 알바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맛있는녀석들이 혼밥하는 알바생들을 찾아가 함께 밥을 먹는 이벤트다.

함께 식사를 하고 싶은 맛녀석을 선택하고 같이 먹고 싶은 이유와 알바 구할 때의 고민, 혼밥 할 장소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 가능하며, 맛녀석들이 직접 사연을 확인하여 함께 식사를 하고 싶은 혼밥특공대원을 선정, 신청할 때 작성한 시간에 맞춰 식사 장소로 나타날 예정이다.

기사 관련 이미지. (사진=알바천국)
기사 관련 이미지. (사진=알바천국)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 구직 중에 어쩔 수 없이 혼밥을 하는 친구들을 만나 그들의 고민을 들으며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맛녀석들과의 기분 좋은 식사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알바생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지난 9월부터 ‘오직 알바천국에만 있는 알바’인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9월에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자사 모델 김병철 사장님과 함께 일할 알바생을 모집했고, 10월에는 자사 모델 전소미와 알바천국 TVCF에 출연할 보조출연자 알바생을 모집하여, 특별하고 참신한 알바를 원하는 알바생들의 마음을 해소해주고 있다.

이번 ‘혼밥특공대원 대모집’ 이후에도 알바천국에서만 딱! 모집하는 ‘오천만 알바 프로젝트’는 계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